본문 바로가기

실제보상사례

융기성 피부섬유육종 보상 사례 찾으신다면?

융기성 피부섬유육종 보상 사례 찾는다면?

융기성 피부섬유육종 선별적 암보상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

 

피부에도 다양한 종류의 종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윤00님께서는 좌측 등의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을 진단받으시고 종양 제거술을 받으신 케이스였는데요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은 피부에 발생하는 드문 종양으로 제거 후에도 잦은 재발을 하는 경우가 많은 피부암입니다.

 

 

 

 

피부암(기타피부암)은 보험에서 일반암이 아닌 소액암으로 분류되고있습니다. 일반암은 암보험금 100% 전액을 지급하는 반면 소액암에 해당하는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은 약관에 따라 암보험금 지급률이 일반암의 10~20%인데요

 

 

 

 

 

윤00님 또한 보험사로부터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이 보험 약관상 소액암에 해당한다는 이유로 암보험금 일부를 지급하겠다는 통보를 받으셨습니다.

 

 

 

 

 

융기성 피부섬유육종 암보험금 전액 지급의 가능성은 전혀 없는걸까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은 종양 제거 후에도 재발의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피부암입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이라도 환자에 따라 종양이 전이나 침윤을 하는 경우도 있어 암에 준하는 치료를 요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처럼 조직병리학적으로는 융기성 피부섬유육종이 암에 해당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종양의 실질적인 행동양식이 암에 준한다면 암보상 또한 전액 지급이되어야 마땅할 것입니다.

 

 

 

 

융기성 피부섬유육종 일반암 인정 가능성 알고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보상마스터즈로 무료상담 신청주시고 그 가능성 무료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