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암/갑상선암

갑상선암 보험보상에 대하여

갑상선암 보험보상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보상마스터즈입니다.

갑상선은 목의 전면에 있으며, 목 부위에 튀어나온 부분의 2~ 3cm 아래에 위치하고 길이는 4~ 5cm, 넓이는 1~ 2cm, 무게는 15~ 20g 입니다. 2개의 엽과 엽을 연결하는 협부로 구성되어 있는 장기로 삽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곳입니다. 오늘은 갑상선암 보험보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상선암이란 갑상선에 혹이 생긴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고 갑상선 결절은 크게 양성 결절과 악성 결절로 나누게 됩니다. 여기서 갑상선에 생긴 악성 결절을 총칭하여서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악성 결절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를 할 경우에는 다른 곳으로 암세포가 퍼져 생명을 잃을 우려가 있습니다. 악성 결절은 전체 결절의 5% 내외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암이 보험금의 일부만 지급된다는 사실은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갑상선암에 대한 사례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보험 상식으로 통하다시피 하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갑상선암이라고 하여서 무조건 보험금의 일부만 지급되는 것은 아니고 다른 암과 똑같이 암보험금 전액이 지급되는 사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험사측에 물어보면 그럴 일이 없다고 말하겠지만 불가능 하여서 안된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가능하지만 알려주지 않는 것입니다. 갑상선암 보험금의 전액 수령은 일반적인 보험금 청구 방식이 아닌 전문지식과 의학적으로 보험 약관의 명확하게 해석, 분쟁의 진행을 통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 갑상선암 보험금을 지급받은 소비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청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그 중에 위에 있는 사실을 알고 보험금이 제대로 지급된 것이 맞는지 확인해 본 사람들은 많이 없습니다. 혹시 여러분이 암보험금 전액을 수령 할 수 있는 사례라면? 이에 대하여 확인은 조직검사결과지를 통해 확인하여 혹시 놓친 보험금이 없는지 확실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